소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2019년에 대한민국의 영화로, 사회적 제한과 금전적을 모듈에 넣어서 스릴러, 블랙 코미디, 사회비판적 작품입니다. 이 분야는 다양한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아 국제적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줄거리
'기생충'은 김기태가족과 동익가족, 두 가정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김기태는 작은 나이의 남자로, 능력 없는 일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물리적인 집안에 사는 저소득층 가정입니다. 그의 가족은 아내인 청송과 자녀인 기우와 기정으로 간주됩니다. 기태의 가족은 취급주의적으로 알바를 하며 생계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동익은 부유한 가정으로 모든 것이 한방에 처리되는 정말로 부유한 가정을 갖구 있습니다. 그의 가족은 배우자와 자녀인 다혜와 다송 상류층에 있습니다.
기우는 대학 입시에 떨어진 뒤에, 동생 기정에게 대학 입시의 위치를 양보하고, 기우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동익 자녀인 다혜의 영어 교사로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이야기의 반환점이며 이름을 통해 가족 한 가족이 다른 가족의 독자성에 있다는 것을 '기생충'이라고 합니다.
김기태의 가족은 동익 가족을 조금이라도 기쁘게 하기 시작하고, 그들은 다혜를 속이고 다혜의 가족과 연락을 시작합니다. 이렇게 2개의 가족이 강력한 이해와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성능이 더욱 거대해집니다.
영가는 기태의 가족과 같은 지하 공간에 자리 있는 남자, 문광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더블 생존자는 돈을 벌기 위해 공장에서 일하며, 문광은 한 때 받은 것을 응용하여 이용구 가족을 테러합니다.
스토리는 긴 박함을 띄며 진행되고, 이용구 가족과 태의 가족 사이에는 참여하는 프로세스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으며, 밖으로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사건과 기자적인 사건은 이야기를 계속해서 긴장된 분위기로 유지합니다.
스토리의 중요한 전환점 중 하나는 대재앙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이 과정에서 집이 침수되고, 모든 가족이 지하 공간으로 피난하게 됩니다. 이 비육과 담당자들이 참여하게 하는 상류층과 저소득측의 움직임과 충돌을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
기태와 동익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며, 가족 문제는 더욱 악화됩니다. 결국, 컬렉션과 충돌은 새로운 전환점으로 자산과 변동의 반전이 됩니다.
스포츠는 이후에도 연결되는 사건과 분리되어 연결되고, 사회적으로 가능하고 금전적 주체에 대한 봉준호 감독의 강렬한 힘을 샤샤합니다. '기생충'은 분리된 갈등, 인간 본성, 사회 복지, 블랙 코미디, 스릴러 요소를 분리하여 제공할 수 있어 미래를 예측하기 어려운 스토리지를 제공하였습니다.
감사평
기생충은 소수의 저소득층과 소수의 부자층 사이의 사회와 투쟁을 현란하게 그린 영화입니다. 감독 봉준호는 풍경, 연기, 스토리텔링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기하학을 만들고, '기생충'은 국제적으로 큰 관심을 받은 영화로, 유일하게 독특한 작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화 기생충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뵙겠습니다.